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6℃

  • 인천 8℃

  • 백령 8℃

  • 춘천 2℃

  • 강릉 6℃

  • 청주 5℃

  • 수원 7℃

  • 안동 3℃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5℃

  • 전주 4℃

  • 광주 6℃

  • 목포 8℃

  • 여수 9℃

  • 대구 6℃

  • 울산 11℃

  • 창원 8℃

  • 부산 11℃

  • 제주 15℃

LG전자, 일본 도쿄서 ‘LG 시그니처’ 마케팅 박차

LG전자, 일본 도쿄서 ‘LG 시그니처’ 마케팅 박차

등록 2019.12.16 11:00

김정훈

  기자

공유

LG시그니처 제품이 에드워드 바버와 제이 오스거비, 빈센트 반 두이센 등 유명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의자, 테이블 등과 함께 조화를 이루며 전시되어 있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LG시그니처 제품이 에드워드 바버와 제이 오스거비, 빈센트 반 두이센 등 유명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의자, 테이블 등과 함께 조화를 이루며 전시되어 있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가 일본 고객들을 겨냥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이탈리아 가구업체 비앤비 이탈리아(B&B ITALIA) 매장에서 ‘LG 시그니처가 녹아있는 공간’을 주제로 LG 시그니처 제품을 프리미엄 가구와 함께 전시했다.

행사 기간 동안 LG전자는 올레드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전시해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지난 6월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일본 시장에 LG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최근 일본디자인진흥회가 발표한 ‘굿디자인 어워드 2019’에서 LG 시그니처 라인업 중 롤러블 TV, 8K TV, 에어컨, 상냉장·하냉동 냉장고 등 4종이 본상을 받으며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정훈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