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2℃

  • 인천 -1℃

  • 백령 6℃

  • 춘천 -3℃

  • 강릉 4℃

  • 청주 1℃

  • 수원 1℃

  • 안동 -2℃

  • 울릉도 7℃

  • 독도 7℃

  • 대전 3℃

  • 전주 1℃

  • 광주 3℃

  • 목포 4℃

  • 여수 6℃

  • 대구 1℃

  • 울산 6℃

  • 창원 5℃

  • 부산 8℃

  • 제주 7℃

엔씨 “블소2, 기존작과 타겟 달라···초기 의미있는 매출 달성할 것”

[컨콜]엔씨 “블소2, 기존작과 타겟 달라···초기 의미있는 매출 달성할 것”

등록 2021.02.05 16:47

이어진

  기자

공유

엔씨소프트는 5일 진행된 지난해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블레이드&소울2(블소2)의 경우도 초기 매출이 높다가 4~5분기 후 안정화되는 리니지M의 트랜드는 비슷하게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블소2의 출시 초기 매출은 리니지2M과 비교해 그리 작진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블소2는 다른 고객층을 타겟으로 게임을 디자인했다. 리니지M과 리니지2M 두케이스 모두 다 당사가 고객층을 만들어오면서 모바일 게임시장을 성장시켰다”면서 “리니지2M과 겹치지 않은 20~30대 고객, 리니지에 조인 못한 고객층을 고려할 시 의미있는 매출 규모를 조심스럽게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