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5개 식음업장 프로모션 진행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이 선보일 고메 컬렉션의 사전 예약은 3일부터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조선 팰리스는 100여년동안 조선호텔이 가져온 장인정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울에서 고메의 정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콘스탄스(Constans), 이타닉 가든(Eatanic Garden), 더 그레이트 홍연(The Great Hong Yuan), 1914 라운지 & 바, 조선델리 더 부티크 등 총 5개의 독보적인 미식 컬렉션을 준비했다.
첫번째 고메 컬렉션으로 조선호텔앤리조트 최초의 코리안 컨템포러리 레스토랑인 이타닉 가든을 선보인다. 조선 팰리스 최상층 36층에 위치한 이타닉 가든은 식물원을 뜻하는 보타닉 가든에서 영감을 받았다. 식물원의 구성처럼 식(食) 문화에 대한 역사, 재료, 조리법, 그리고 기물의 조화까지 깊이 있게 연구해 현대적 식 문화를 결합시킨 새로운 한식의 가치를 창조해나갈 예정이다.
미국 뉴욕의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셰프스 테이블 엣 브루클린 페어’ 헤드 셰프 출신의 임현주 셰프가 합류, 호기심을 자극하는 새로운 파인 다이닝 맛의 경험으로 초대를 맡았다. 임현주 셰프는 쉐프는 동서양의 식문화의 조화를 이룬 새로운 한식의 아름다움을 구현하기 위해 프렌치의 조리법과 플레이팅을 바탕으로 한식의 재철 재료와 함께 한식의 터치를 가미하여 이타닉가든만의 독창적인 맛과 멋을 느끼실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 24층에 위치한 콘스탄스(Constans)는 풍요롭고 다채로운 식재료를 활용해 수준 높은 세계 요리를 선보이는 고품격 뷔페 레스토랑이다. 콘스탄스는 확고함, 불변의 뜻을 갖고 있는 프랑스어 ‘Constance’와 로마 황제의 이름에서 비롯, 최고 수준의 미식을 변함없이 이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콘스탄스는 그릴, 일식, 중식, 한식, 뎀푸라, 샤퀴테리, 샐러드, 디저트 등 총 8개의 라이브 스테이션과 최적의 온도로 제공되는 셰프 테이블 메뉴까지 신선한 요리를 제공해나간다. 각 스테이션에서는 기존 호텔에서 쉽게 접하지 못한 스페셜 디시로 섹션을 강화해 프리미엄을 더했다.
한편 콘스탄스는 주말 뷔페로 3 시간 동안 여유롭게 즐기는 고품격 브런치인, ‘콘스탄스 선데이 딜라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콘스탄스 선데이 딜라이트 한정 메뉴인 우대갈비가 라이브 그릴 코너에서 제공되며 전복, 새우, 문어 등 제철 해산물로 구성된 2단 씨푸드 타워와 고객 테이블로 직접 제공하며 프리미엄 샴페인 페어링 상품을 선택할 경우 PB 빈티지 샴페인 ‘로랑 페리에 2008년’ 과 와인을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다.
호텔 36층에 위치한 더 그레이트 홍연(The Great Hong Yuan)은 웨스틴 조선 서울의 대표 중식레스토랑 홍연의 정통성을 계승하며 담백한 저칼로리의 건강한 중식을 즐길 수 있는 광둥식 파인 다이닝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 홍연에서 20년 경력을 쌓아온 왕홍룡 셰프가 진귀한 재료인 팔진 중 최고로 인정받는 해팔진, 건식재료를 이용한 진귀한 메뉴부터 다양한 야채와 허브를 접목하며, 담백한 소스로 저칼로리 조리법을 제안해나간다.
1914 라운지 & 바(1914 Lounge & Bar)는 1914년부터 귀빈들을 모셔온 조선호텔의 문화적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각을 오마주한 소셜 스페이스로 구성했다. 조선델리 더 부티크는 조선델리 마스터의 노하우로 한층 더 스타일리쉬하고 우아해진 케이크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아티장 부티크 델리다. 조선델리 더 부티크에서는 파티시에의 특별 제작으로 만든 웨딩 드레스 케이크, 플라워 박스 케이크, 마카롱 케이크를 선보이며, 특별한 기프트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조선 팰리스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5개의 식음영업장에서 5월 25일부터 6월7일까지 2주간 다양한 오프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뉴스웨이 김다이 기자
day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