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비전타운'은 새롭게 수립한 비전인 "금융의 모든 순간,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MZ세대를 겨냥해 즐길거리를 늘렸다. 체험관은 농협금융지주와 6개의 금융계열사(농협은행, 농협생명, 농협손해보험, NH투자증권, 농협캐피탈, NH저축은행) 체험관으로 구성됐다.
방문자는 NFT보물을 찾고 가상지갑에 보관할 수 있고, 농협은행에 판매하여 체험관 내에서 사용하는 코인을 얻을 수도 있다.
농협생명 게임존을 방문하면 '코리(NH농협생명 캐릭터)' 퍼즐게임을 즐길 수도 있고, 농협손해보험 테마파크에 방문하면 '왕구와 므앙이(NH농협손해보험 캐릭터)'를 구하기 위해 몬스터와 대결하는 슈팅게임도 가능하다.
농협캐피탈에서는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으며, 레이싱 게임을 통해 코인을 얻을 수도 있다. 또 ESG 경영전략을 반영하여 NH저축은행에서는 친환경 분리수거 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획득한 코인으로 NH투자증권 거래소를 방문해 국내주식, 미국주식 등에 모의투자를 할 수 있다.
모든 체험을 완료한 방문자를 대상으로 3월 25일부터 4월 22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의투자 순위에 따라 총 30명에게 닌텐도 스위치(게임기)를, 응모고객 중 총 5000명을 추첨해 로블록스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300로벅스)를 지급한다.
뉴스웨이 한재희 기자
han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