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메이킹 필름은 지난달 온에어 된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광고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임영웅의 인터뷰 영상이 담겼다.
메이킹 필름에서는 임영웅이 시원한 얼음으로 무더위를 날리는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재치 있는 표정을 짓는 등 촬영현장의 생생함을 볼 수 있다. 특히 영상 속 인터뷰에서 임영웅은 '청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에 대해 감각적인 디자인이라며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달 선보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국내 최대 얼음저장용량, 일 최대 6kg의 풍부한 얼음을 제공해 한 번에 많은 양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유일 필터 역세척 살균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으로 살균기능 작동 시 필터 내부 살균세척을 위해 정수되는 흐름의 역방향으로 살균수가 필터 내부로 유입, 살균과 동시에 필터 및 유로 내부에 있을 수도 있는 작은 미세입자까지 세척해 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지난달 22일 공개된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광고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지 한달 만에 70만 뷰 이상을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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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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