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기업 대표 대상 '직원관리와 동기부여' 강연회 개최
이날 강연은 HR전문 컨설팅사인 피오피컨설팅의 김남민 대표가 진행했으며, 직원 관리 및 동기부여, MZ세대에 대한 이해를 중심으로 경영자에게 요구되는 리더십 및 경영 노하우를 공유했다.
또 회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협력사 대표와 GE헬스케어 코리아 대표 및 임직원들이 교류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직접 강연회에 참석한 GE헬스케어 코리아 김은미 대표는 "기업 대표로서의 고충을 누구보다 잘 이해한다. 이에 협력사를 지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고민해 왔고, 대표님들이 직원들과 소통하고 함께 목표를 이뤄 나가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우리 공동체인 협력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GE헬스케어 코리아 이우용 상무는 "이번 행사는 협력사와의 상생 추구 라는 점에서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 또한 직접적인 교류를 통해 협력사의 요구와 고충을 더 깊이 이해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에 참여한 협력사 대표님들의 긍정적인 피드백과 요구에 힘입어 이러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GE헬스케어 코리아는 1984년 설립된 이래로 초음파, X-레이, CT, MRI 등 첨단 의료기기를 제공하며 국내에 50여개의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뉴스웨이 유수인 기자
suin@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