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브랜드 200여개 참여, 총 1만5천여개"입점 브랜드 점진적 확대 예정"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해외 고객들을 위한 역직구몰 'H글로벌몰'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화장품 브랜드 후, 설화수를 비롯해 건기식 브랜드 정관장 등 중화권 고객에 인기있는 국내 브랜드 200여 개를 선별했다. H글로벌몰을 통해 면세업계 최대 규모인 1만5000여 개 상품을 판매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역직구몰 확대 및 현지 고객 맞춤 전략으로 해외 현지 전자상거래 업체와 협업도 검토 중이다. 향후 역직구몰 내 입점 브랜드 및 상품 규모를 점진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역직구몰 사이트 오픈으로 해외 현지 고객들이 경쟁력 있는 국내 브랜드 상품들을 보다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해외 거주 외국인 고객들에게 자사몰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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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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