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아이폰14 사전예약 돌입···가장 혜택 좋은 통신사는?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내달 6일까지 사전예약, 통신 3사 다양한 혜택 마련
SKT, 가장 빠른 개통 지원···에어팟 프로2, 50명 제공
KT '13만원 요금제 1년권' LGU+ '맥북에어·애플워치'

이동통신 3사(社)가 애플 전략 스마트폰 '아이폰14' 시리즈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이들은 1년간 10만원대 요금제를 무료로 제공하거나 아이폰과 함께 사용할 애플워치·에어팟을 덤으로 주는 혜택을 마련하고 고객 유치전에 나섰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통신 3사는 이날부터 다음달 6일까지 아이폰14 시리즈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아이폰14은 기본형과 ▲플러스 ▲프로 ▲프로맥스의 네 가지 버전으로 나온다. 전작에 비해 카메라 성능이 크게 개선된 게 특징이다.

◆SKT "가장 먼저 드려요" 콘서트 참여 기회도=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 1차 사전예약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가장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 특전을 제공한다. 고객은 전국 120여개 매장에서 매장이 오픈(오전 8시)하자마자 단말을 수령(모닝픽)하거나, 오전 중 퀵 배송(모닝퀵)을 받아 볼 수 있다.

또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예약하고 개통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2(50명) ▲정품 케이스(900명) ▲애플 정품 액세서리 1만원 할인 쿠폰(2050명)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thumbanil

통신 3사가 30일 애플 아이폰14 시리즈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사진=SK텔레콤 제공

패션 플랫폼 'W컨셉'과의 콜라보 혜택도 준다. SKT는 다음달 20일까지 'SK텔레콤XW컨셉 0 CONCEPT 이벤트'에 응모한 SKT 아이폰14 구매 고객 중 총 4200명을 추첨해 ▲인기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최예나(YENA)가 0 CONCEPT에서 착장한 아이템 ▲W컨셉 40만원 할인쿠폰(5명) ▲W컨셉 20만원 할인쿠폰(10명) 등을 증정한다. 또 SKT 고객을 위한 W컨셉 14% 특별 할인 쿠폰도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한다.

MZ세대 대표 음악 채널 '딩고 뮤직'과 함께 준비한 '0, 비긴 어게인' 미니 콘서트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SKT는 아이폰14 개통 고객 대상 다음달 7일부터 21일까지 응모를 받아 추첨을 통해 동반 1인 포함 총 50쌍을 초대한다. 오는 11월 12일 진행될 이 행사에는 ▲크러쉬 ▲헤이즈가 참석한다.

◆KT "1호 개통자, 5G 요금제 1년 공짜"=KT도 이날 아이폰14 사전예약에 돌입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제시했다.

KT는 아이폰14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내년 6월까지 애플TV+(플러스) 3개월 이용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아이폰14 구매자에게 기본으로 주어지는 3개월 혜택에 더해 최대 6개월까지 무료로 애플TV+를 즐길 수 있다. KT 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면 데이터·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 프리미엄 결합 할인(25%)과 선택약정 할인(25%)도 적용된다.

아이폰 신제품을 구매한 뒤 티빙·지니 플러스 초이스 베이직 요금제에 가입하면 이 모든 혜택을 절반 가격인 월 4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디바이스 초이스 요금제로 애플 워치 SE를 24개월 할부로 구매하면, 매월 할부금을 50%씩 할인받을 수도 있다.

애플케어와 제휴한 '애플케어팩'에 가입하면 파손 보험과 배터리 교체가 무료다. 매월 아이클라우드 용량 50GB도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패션브랜드 '더 뮤지엄 비지터'와 협업한 아이폰14프로를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아이폰14 프로 256GB 딥퍼플과 더 뮤지엄 비지터 케이스, 더스트백, 양말, 배지로 구성됐다. 30일부터 선착순 100명의 사전예약을 받는다.

이미지 확대thumbanil

KT는 아이폰14 사전예약 고객 중 1명에게 1년간 5G 요금을 면제해준다. 사진=KT 제공

특히 KT샵에서 아이폰14 시리즈를 사전예약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명에게는 '5G 초이스 요금제'(월 13만원) 1년 요금을 제공한다.

◆LGU+ "에어팟·맥북에어·애플워치 쏩니다"=LG유플러스는 다음달 6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유플러스LIVE' 방송에서 아이폰14 시리즈 사전예약을 인증한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준다. 각 회차별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애플 워치8 41㎜ GPS ▲맥북에어 M1칩 모델+인케이스 맥북 파우치 ▲애플 워치 울트라+전용 밴드가 제공된다.

또 사전예약 기간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정판 애플 전용 악세서리 굿즈(2200명)를 준다.

굿즈는 최근 독특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위글위글' 캐릭터와, 자사 대표 캐릭터 '무너'가 그려진 ▲레디백 ▲iPhone 14 케이스 ▲iPad 파우치 ▲AirPods 3세대 케이스 ▲키링 ▲스티커 4종으로 구성됐다.

이미지 확대thumbanil

LG유플러스는 사전예약 기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한정판 애플 전용 악세서리 굿즈(2200명)를 준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5G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새롭게 출시된 '애플워치 SE 2세대'와 '에어팟 프로 2세대'를 할부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기종에 상관없이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5G다이렉트65'(월정액 6만5000원, VAT포함) 가입 고객은 기기 할부금을 전액 할인 받을 수 있는 '애플워치 SE 2세대 팩'과 '에어팟 프로 2세대 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월정액 10만5000원(VAT포함) '5G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가입 고객은 '에어팟 3세대' 할부금을 전액 할인 받는 '에어팟 3세대 팩'을 선택할 수 있으며, 월정액 11만5000원(VAT포함) '5G 프리미어 슈퍼' 이상 가입 고객은 '애플워치 SE 2세대 팩'도 가입할 수 있다.

임재덕 기자 Limjd87@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