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로드쇼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직접 선정한 우수 브랜드의 상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행사로 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골든블루는 제품 시음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로드쇼에서 소개하는 라인업은 총 6종으로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GoldenBlue The Sappirus)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GoldenBlue The Diamond) 등 위스키 4종과 ▲블루문(Blue Moon) ▲몰슨 캐네디언(Molson Canadian) 맥주 2종이다.
또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시음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위스키 제품은 샷 또는 하이볼 형태로 소비자 취향에 맞게 제공되며 특히 '몰슨 캐네디언' 맥주 시음 후 6본입 제품을 구매한 이들에게는 '몰슨 캐네디언' 쇼핑백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 ▲구성점 ▲동탄점 등 총 10개 지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최근 창고형 할인마트 이용자가 느는 추세로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접점 강화 및 판매 채널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세현 기자
xxian212@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