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주주가치 제고"
이노션은 이같은 내용을 담은 '2026 성장 전략 및 재무 목표'를 25일 공시했다.
이노션은 미래 사업전략의 방향성을 담은 3대 키워드로 크리에이티브·콘텐츠(Creative & Contents), 디지털·데이터(Digital & Data), 메타·모빌리티(Meta & Mobility) 등을 꼽았다.
2026년까지 3개 부문에서 매출총이익은 각각 6800억원, 6100억원, 1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2026년 매출총이익 목표는 지난해(7651억원) 대비 약 70% 늘어난 금액이다.
특히 메타 및 모빌리티 부문은 2030년까지 매출총이익 기여도 5% 이상 목표로 잡았다.
이노션은 또 연내 유통주식 수 증가에 따른 거래 활성화를 위해 2000만주를 무상증자한다. 증자 전 보통주는 2000만주로 증자 후 4000만주로 늘어난다. 1주당 액면가는 500원이다. 신주 상장 예정일은 오는 12월 21일이다.
이노션은 "2026 전략 수립을 통해 기업가치 및 주주가치 제고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정훈 기자
lennon@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