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쇼핑이 제11기 시청자평가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35명으로 만 40세 이상 여성 누구나 KT알파 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되면 7월부터 내년 6월까지 약 12개월간 활동하며, 월별 활동 적립금, 임직원 할인, 우수 평가원 선정 시 추가 적립금 등 혜택을 받는다.
KT알파 쇼핑은 2015년부터 매년 시청자평가원을 모집해 방송과 상품, 배송 등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 의견을 듣고 상품 및 방송의 양적·질적 성장에 반영해왔다.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신규상품 평가 및 선정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상품 론칭 여부를 결정하는 상품선정위원회에 시청자평가원을 참여시켜 상품 기획 단계부터 고객 니즈를 반영한다.
매주 상품선정위에 상정된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가격 및 구성, 특장점 등 전반적 상품 매력도를 평가하고 상품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하도록 한다.
11기부터는 오프라인 평가위원으로 참여해 상품을 직접 보고 평가할 수 있는 활동 프로그램이 신설됐다.
방송 영상 및 쇼핑호스트 평가, 시청자 평가방송 패널 참여, 다목적 설문조사 참여 등도 진행한다.
KT알파 관계자는 "박승표 대표가 올 초 취임하며 고객 관점 본원적 경쟁력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은 만큼 고객 중심 시청자평가원 운영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전망"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조효정 기자
queen@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