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투아는 프랑스어로 완벽함을 상징하는 숫자 '3'을 뜻한다.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고, 누구에게나 필요하면서도, 최상의 천연 소재로 높은 퀄리티를 지향한다.
르투아는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 론칭을 앞두고 소이현의 화보컷을 공개했다. 소이현은 르투아의 캐시미어 니트, 샤 스커트, 에코퍼 재킷 등을 소화했다.
KT알파는 르투아가 캐시미어, 밍크, 에코퍼 등 최상급 소재와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인 만큼 소이현을 모델로 선정해 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4050세대와 젊은 여성 고객을 아우르며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르투아는 '파인드 유어 스타일'을 시즌 모티브로 해 유연한 소재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신상품 21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날 KT알파 쇼핑 미리주문 특별 기획전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미리주문 대상 상품은 △보트넥 니트 3종 △글리터 샤 스커트 △데일리 니트 재킷 3종 △텐션업 밴딩팬츠 3종 등 4가지다. 이날부터 르투아 상품을 미리주문할 경우 모바일 10% 할인쿠폰을 준다. 상품당 결제금액 10% 적립금, 당월 행사카드 결제 시 7% 청구할인 혜택이 있다. 상품 리뷰를 작성하면 적립금 500원, 포토리뷰 작성 시 적립금 1000원을 준다.
르투아 2024년 F/W 시즌 론칭 방송은 29일 이수정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수정샵(#)'에서 한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조효정 기자
queen@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