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H가 10년 만에 컴백 소식을 전해 화제다.
H는 지난 14일 브랜뉴뮤직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곡 '루즈 컨트롤(Lose Control)'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속 H는 블랙 슈트 차림으로 성숙미가 느껴지는 춤과 노래를 선보이며 오랜 기간의 공백이 있었음에도 여유롭고 안정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컴백을 앞두고 있는 H는 지난 1999년 현승민이라는 이름으로 1집 '드림(Dream)'을 발표, 가수 활동을 시작해 이효리의 '텐미닛' 뮤직비디오에도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2003년에는 H로 컴백, '잊었니'를 발표해 각종 방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바 있다.
10년 만의 컴백 싱글곡 '루즈 컨트롤(Lose Control)'은 미디엄템포의 R&B곡으로 브랜뉴뮤직에서 프로젝트로 진행 중인 그룹 트로이의 칸토가 랩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마이티마우스, 김종국 등의 타이틀곡을 작곡한 귓방망이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H는 티저 공개 이후 컴백에 대한 반가움과 공백 기간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며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화제다.
H 가수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H 가수 컴백, 잊을 뻔 했는데 돌아왔네", "H 가수 컴백, 와 기억난다~ 노개 좋았는데", "H 가수 컴백, 이 사람 누구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H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루즈 컨트롤(Lose Control)'은 1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노규민 기자 nkm@
뉴스웨이 노규민 기자
nk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