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감성의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글로리(GLORY)’ 리미티드 에디션 향수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2013 클래식 스포티즘의 테마를 반영해 ‘승자를 위한 단 하나의 오드 뚜알렛’ 이라는
컨셉으로 아이리스, 헬리오트로파인, 머스크 향과 함께 플로랄 잔향들이 파우더리한 터치로 진한 향이 더해진다.
보틀 또한 클래식한 아이보리, 골드 컬러와 함께 스포티브하며 간결한 디자인으로
달콤하고 매혹적인 머스크향과 함께 어우러져 에너지 넘치고 당당한 여성을 표현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국 매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1000개만 한정 제작되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추첨해서 단 한명에게 스페셜 에디션 백을 증정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5ml 향수를 증정하고 베스트 아이템과 향수를 함께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메트로시티 페이스북에서는 ‘베스트 프랜드 포에버(Best Friend Forever)’라는 이색적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