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게임 ‘버블파이터’를 모티브로 한 오프라인 물총 서바이벌 게임이다. 서울랜드 ‘세계의 광장’ 일대에서 8월 25일까지 매일 2회(오후 1시, 오후 3시) 진행되며 현장 사전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각각 블루팀, 레드팀으로 나뉜 참가자들은 머리에 부착된 상대팀의 타깃을 물총으로 맞춰 먼저 떨어뜨리면 살아남는다. 우비 착용을 희망하는 참가자들에게는 ‘버블파이터’ 로고가 새겨진 우비가 지급된다. 가장 마지막까지 남는 최고의 승자에게는 ‘버블파이터’ 시상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특별한 선물이 주어진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서울랜드에는 서바이벌 게임장을 비롯해 급수대, 시상대 등 곳곳이 ‘다오’, ‘배찌’ 등 ‘버블파이터’의 인기 캐릭터들로 꾸며지며 별도의 포토존도 마련된다.
이 외에도 넥슨은 같은 기간 동안 ‘버블파이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할 때마다 일정량의 ‘버파 에너지’를 제공해 에너지를 모두 모으는 유저에게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쿠폰과 각종 게임 아이템 및 루찌(게임 머니)를 무작위로 증정할 방침이다. 50% 할인쿠폰에 당첨된 유저 중 20명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선물로 제공받는다.
‘버블파이터’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