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의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대상 오프라인 행사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넥슨)
‘엘리시스’는 게임 내에 등장하는 ‘엘소드’의 누나이자 붉은 기사단의 초대 단장으로 오는 18일 그 모습을 드러낸다. 쇼케이스는 27일 대구를 시작으로 8월 3일 광주, 8월 14일 서울에서 열리며 게임 내 초대권 응모에 당첨된 유저만 참여 가능하다.
행사 당일에는 인기 걸그룹 시크릿, 레인보우, f(x)가 각 지역의 행사장을 방문하며 유저들을 ‘붉은 기사단’으로 임명하는 수여식을 갖고 화려한 축하공연도 펼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엘소드’ 일러스트 전시회, 스페셜 영웅대전, 향후 업데이트 정보가 담긴 영상 공개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넥슨은 유저 대상 오프라인 행사 외에도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의 사전 생성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실시한다. ‘엘리시스’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에게 ‘붉은 기사단 망토’ 및 ‘모든 마법석 랜덤 큐브’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넥슨캐시(3천 원 권)을 제공한다.
오는 29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붉은 기사단 출석 인증’과 특정 레벨에 달성할 때마다 ‘코보 익스프레스 VIP 티켓(30일 권)’, ‘코보 올인원 얼음 조각상 가열기’ 등 각종 고급 아이템도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4명의 유저에게는 최소 10만 원, 최고 50만 원 상당의 현물 경품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한 달 이상 휴면한 유저 또는 신규 유저가 게임에 접속한 경우 다양한 종류의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유저로부터 추천인으로 등록된 유저에게는 3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은 물론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감사 큐브’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PC방에서 플레이할 경우 경험치를 130% 적용시켜주는 등 기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엘소드’의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 행사 및 여름방학 맞이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엘소드’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