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드래곤네스트는 루케도니아 가주들의 의상 및 소울웨폰을 완벽하게 재현한 코스튬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블레스 주인공 ‘라이’의 악세서리 세트(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 도 함께 출시한다.
‘노블레스’ 코스튬은 노블레스 웹툰에서 귀족들이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듯이 실제 게임 안에서도 그 동안 판매했던 그 어떤 코스튬보다 강한 성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상품 체험 도우미 NPC인 ‘체르니’에게서 1일 무료 이용 기회가 제공되며 노블레스 코스튬 패키지를 구매한 유저들 가운데 10명에게는 작가들의 친필사인이 담긴 만화책 세트를 증정한다.
액토즈소프트는 ‘드래곤네스트’와 ‘노블레스’의 콜라보레이션 제휴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폭풍 레벨업’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에 수월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노블레스의 후예’ 칭호와 ‘노블레스 보석’을 증정한다.
또 유저들이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성장에 필요한 코스튬, 유니크 장비, 필수 아이템 등을 증정해 폭풍 레벨 업이 가능하도록 할 방침이다. 출석에 따른 다양한 혜택도 제공해 ‘조황비전(탈 것)’을 획득하도록 돕는다.
마지막으로 출석 횟수에 따라 획득 가능한 ‘이벤트 추첨권’을 통해 ‘노블레스 만화책’, ‘찬란한 빛의 무기 교환권’, ‘심연의 어둠 무기 교환권’, ‘빛의 무기 교환권’, ‘어둠의 무기 교환권’, ‘붉은 빛의 정령’ 등을 제공한다.
한편 오는 16일 6주간의 휴재 끝에 화려하게 복귀하는 ‘노블레스 시즌6’에서는 드래곤네스트를 간접적으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드래곤네스트 & 노블레스’ 콜레보레이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