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대상은 자동차뿐만 아니라 사진, 패션, 육아, 여행 등에 관심을 가지고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파워 블로거이며 당첨자는 8월 7일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시승단은 10명씩 3팀으로 나뉘어 일주일씩 팀 별로 각각 △기술 및 상품성 △사진 및 여행 △일상 체험 3가지 테마에 따라 시승 미션을 수행해 개인 블로그 및 커뮤니티에 게재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8월 10일부터 8월 18일까지 시승하는 첫 번째 팀은 ‘기술 및 상품성’ 테마에 맞춰 전문적인 관점에서 더 뉴 스포티지R의 상품성과 경쟁력을 분석하는 시승기를 작성하게 된다.
두 번째 팀은 8월 18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하며 더 뉴 스포티지R과 어울리는 여행지를 찾고 차량의 감각적인 내·외장 디자인을 사진으로 표현하는 ‘사진 및 여행’ 테마 미션을 수행한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팀은 ‘일상 체험’ 테마에 따라, 일상 속에서 더 뉴 스포티지R만의 차별화된 주행 감성을 느껴보고 고객들이 자동차에 대한 전문지식 없이도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8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기아차는 약 3주일 간의 시승단 활동이 모두 끝난 후, 각 차수 별 우수자를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호텔 패키지 이용권을 수여할 계획이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