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6℃

  • 인천 2℃

  • 백령 7℃

  • 춘천 3℃

  • 강릉 4℃

  • 청주 4℃

  • 수원 4℃

  • 안동 2℃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3℃

  • 전주 4℃

  • 광주 3℃

  • 목포 7℃

  • 여수 11℃

  • 대구 7℃

  • 울산 6℃

  • 창원 8℃

  • 부산 8℃

  • 제주 8℃

ktcs, 5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ktcs, 5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등록 2013.08.01 14:37

김아연

  기자

공유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는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통해 국가 산업 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인증제도다. 그 동안 ktcs는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2003년부터 5회 연속 획득했다.

ktcs는 kt 유무선 고객센터 및 114번호안내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과 고객가치 제고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컨택센터 운용솔루션 개발, 고객불만 50% 감소 노력, 상담 매니저 근무환경 개선 등 대내외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왔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ktcs 임덕래 대표는 “앞으로도 컨택산업을 이끄는 리딩 기업으로서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