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은 내달 대구 테크노폴리스 A16블록에서 ‘대구 테크노폴리스 우미 린(Lynn)’을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우미건설이 대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22층 10개 동 총 827가구 규모다. 전용 75㎡ 569가구와 84㎡ 258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대구테크노폴리스는 대구 달성군 현풍·유가면 일원에 722만9000㎡ 규모로 개발되는 미래형 첨단복합도시로, 올해 말 준공 예정이다.
현재 ‘대구판 실리콘밸리’ 조성을 목표로 대구경북과학기술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한국생산기술연구원, 국립대구과학관, 한국기계연구원 등 교육연구기관이 입주 했거나 입주를 앞뒀다.
차로 5분 거리인 현풍IC를 통해 중부내륙고속도로, 구마고속도로, 88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익산∼포항 고속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앞으로 대구수목원∼테크노폴리스 간 진입도로가 2014년 개통하면 대구 도심까지 10분대 진입할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A16블록은 대구테크노폴리스 내에서도 입지가 좋다는 평가를 받는다. 초·중교 예정 부지가 단지 맞은편에 있으며 바로 옆에 대형 유통시설이 들어선다.
전 가구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4베이(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다. 게스트하우스, 린(Lynn)카페,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남녀 구분 독서실 등이 들어선다.
김지성 기자 kjs@
뉴스웨이 김지성 기자
kj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