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 인천 6℃

  • 백령 7℃

  • 춘천 8℃

  • 강릉 5℃

  • 청주 9℃

  • 수원 8℃

  • 안동 8℃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9℃

  • 전주 9℃

  • 광주 8℃

  • 목포 8℃

  • 여수 11℃

  • 대구 11℃

  • 울산 8℃

  • 창원 11℃

  • 부산 9℃

  • 제주 12℃

삼성전자, ‘가트너 심포지엄 IT엑스포’ 참가···기업용 시장 공략 강화

삼성전자, ‘가트너 심포지엄 IT엑스포’ 참가···기업용 시장 공략 강화

등록 2013.10.08 09:00

강길홍

  기자

공유

삼성전자가 CIO 대상 세계 최대 컨퍼런스인 '가트너 심포지엄 IT엑스포 2013'에서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을 선보이며 B2B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 사진=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가 CIO 대상 세계 최대 컨퍼런스인 '가트너 심포지엄 IT엑스포 2013'에서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을 선보이며 B2B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CIO 대상 세계 최대 컨퍼런스인 ‘가트너 심포지엄 IT엑스포 2013’에서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을 선보이며 B2B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

가트너 심포지엄 IT엑스포 2013은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며 세계 IT 기업의 CIO 2500여명을 포함한 8500여명 이상이 관람하는 B2B 전시회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노트북, 프린터, 전자칠판 등의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LFD), 의료기기를 포함한 기업용 제품군과 함께 기업의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하며 기술 마케팅을 펼쳤다.

특히 삼성전자 기업용 제품과 솔루션이 제공하는 장점들을 다양한 실제 활용 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설명해 참석하는 CIO들의 이해를 높일 계획이다.

삼성전자 글로벌B2B센터장 이효종 전무는 “삼성전자는 디지털 사이니지, 모니터, 스마트폰, 태블릿, 프린터를 포함해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제품들과 함께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 솔루션들을 앞세워 시장 잠재력이 큰 B2B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