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놀부NBG, 주부사원 채용으로 여성인력 고용창출 나서

놀부NBG, 주부사원 채용으로 여성인력 고용창출 나서

등록 2013.10.24 12:55

김아름

  기자

공유

놀부NBG, 주부사원 교육현장./사진=놀부NBG 제공놀부NBG, 주부사원 교육현장./사진=놀부NBG 제공


놀부NBG는 주부사원을 놀부NBG 가맹점 지원 매니저로 채용하며 기혼여성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현재 10명 내외를 채용했으며 내년 상반기까지 총 30명으로 확대 충원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발된 주부사원은 가맹점 관리 및 점검 업무를 수행한다. 담당 가맹점에 놀부본사에서 진행하는 마케팅 프로모션을 안내하고 신메뉴에 대한 반응을 체크한다. Q.S.C 즉, 매장의 품질과 서비스, 청결을 관리 및 점검하는 업무도 담당한다.

놀부NBG 주부사원들이 현장에서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직장과 가정일을 병행하는 점을 고려해 근무시간을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조율한 유연한 근무시간 뿐 아니라 거주지 중심으로 근무하고 4대 보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업무상 가맹점 방문도 스케줄에 따라 주 단위로 가능하게 했다. 또한 현장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집중 교육과 상담도 병행 할 예정이다.

현재 서울 강남지역 가맹 지원 매니저로 근무하고 있는 주부사원 김성열 씨는 “처음에는 낯설었지만 잠재된 역량을 펼치며 가정과 일을 함께 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김필수 놀부NBG 창업연수원 차장은 “주부 사원의 경우 의욕적인 모습을 보이며 숨은 재능들을 적극 발휘해 회사 내부와 가맹점주 및 고객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벌이나 스펙을 떠나 주부사원 같이 직무에 맞는 특기와 적성을 가진 다양한 분들이 놀부NBG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일자리 창출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