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의 자체운영 쇼핑몰 ‘한샘몰’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전 상품을 임직원 특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샘몰 패밀리세일은 일 년에 단 두 번만 진행하는 행사로, 가구와 생활용품 전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이번 세일기간 동안 한샘몰의 대표상품이자 ‘국민책장’으로 불리는 ‘샘(sam)’ 책장은 7만8900원 할인된 8만9100원에, ‘엄마들의 로망’ ‘샘키즈(sam kids) 수납장은 22% 할인된 18만6420원에 판매한다.
또한 옷장, 침대 프레임, 매트리스로 구성된 신혼 침실 패키지는 100만원 할인된 163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그밖에도 거실, 침실, 서재, 주방 등 각 실별 베스트 상품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생활용품 전 상품군 역시 패밀리 세일에 참여한다. 올 한 해 주방용품 베스트 상품이었던 식기건조대는 66% 할인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 겨울을 맞아 이불솜, 커튼, 카페트 등 겨울 침구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몰 관계자는 “한샘몰에서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일년에 딱 두 번 전 상품을 임직원가 수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패밀리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