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12월 한 달 간 닛산의 대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금융 혜택 실시한다.
12월 한 달간 2014년형 알티마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현금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 익스트림 스포티 CUV 쥬크(JUKE)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면 30만원 상당의 2CH 블랙박스를 제공하며 구매고객(등록기준) 선착순 300명에게는 BOSE 사운드링크 미니 스피커를 증정한다.
오리지널 박스카 2014년형 큐브(CUBE)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과 더불어 현금 구매 시에는 50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도심형 크로스오버 로그(Rogue)와 무라노(Murano),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를, 현금 구매 시에는 최대 250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2013년에 알티마와 쥬크 등 경쟁력 높은 모델들과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가 조화를 이루며 본격적으로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다”며 “내년에도 이 기세를 몰아 닛산 패스파인더 등 신차 출시로 닛산의 매력을 더욱 알리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