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시즌2 초고속 육성 프로젝트 무한 질주 ‘버닝 서버’는 지난 여름(7월) ‘버닝 서버 한계 돌파’에 이은 두 번째 이벤트다. 겨울 맞이 유저들의 초고속 레벨업을 지원하기 위해 내년 1월 29일까지 진행된다.
라테일 시즌2 ‘버닝 서버’는 이벤트 기간 동안 24시간 내내 경험치 300% 업, 퀘스트 경험치 200% 업 혜택을 제공해 캐릭터의 초고속 성장을 돕는 특별한 서비스다. 유저가 165레벨을 달성하기 까지 무한대로 장비를 지원하여 지루할 틈 없이 강하고 빠르게 질주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기존 이리스, 레비, 카즈노 서버에서 버닝 서버로 이전해 플레이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버닝 서버 한정 스페셜 이모티콘 습득서와 애완동물 팬더 알 및 황금알을 차등 지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버 이전 후 17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는 최고의 보상인 고급 슈퍼퍼즐 교환권, 이벤트 명인 세트, 버닝 서버 한정 레어 타이틀을 등을 증정 할 예정이다.
특히 신규 및 기존 유저들 뿐만 아니라 그동안 고 레벨 달성을 위해 많은 시간을 들여야 했던 유저들에겐 이번 초고속 육성 프로젝트 ‘버닝 서버’ 이벤트가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테일 초고속 육성 프로젝트 ‘버닝 서버’ 오픈 관련 이벤트 관한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