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자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발행하는 사보 크루 인사이드가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후원한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사보 부분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크루 인사이드’는 매월 흥미롭고 다양한 주제로 전국 매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시간제 근로자들인 크루(Crew)를 포함해 매장의 정규직 매니저와 본사 직원에 이르기까지 1만5000여명 직원들의 열린 성장과 기회에 초점을 맞춘 매거진으로 직원들의 다양한 소식과 전국 맥도날드 뉴스를 공유하는 소통 창구로 임직원들의 사기를 고취하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조주연 맥도날드 부사장은 “올해 창간 14 주년을 맞이한 크루 인사이드가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받게 되어 매우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크루 인사이드를 통해 임직원들의 다양한 소식과 맥도날드의 밝은 비전을 담아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에서 발행하는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 문화 발전에 기여한 모범 기업과 기관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