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글로벌 락밴드 ‘로열 파이럿츠(ROYAL PIRATES)’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로열 파이럿츠는 10일 자정, 공식 유투브를 통해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Drawing The Line(드로잉 더 라인)’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10일 공개된 티저영상 속 로열 파이럿츠는 기존 가수들에게서는 볼 수 없는 와일드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으로 여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Drawing The Line(드로잉 더 라인)’ 뮤직비디오에는 버스커버스커의 멤버 브래드가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로열 파이럿츠와 브래드는 데뷔시절부터 SNS를 통해 응원을 아끼지 않는 등 두터운 친분을 자랑해온 사이로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요청에 흔쾌히 수락하며 또한번 깊은 의리를 과시했다.
타이틀곡 ‘Drawing The Line(드로잉 더 라인)’은 리드미컬한 기타연주와 드럼 그루브가 잘 어우러진 경쾌한 알앤비 스타일의 곡으로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포미닛 등 수많은 아이돌 그룹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홍원기 감독이 맡았으며 로열 파이럿츠의 개성과 위트가 살아있는 드라마 버전과 정통 밴드로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한 밴드 버전 2가지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한편 로열 파이럿츠는 기타와 보컬을 맡고 있는 Moon(김문철)과 베이시스트 James(제임스), 드러머 수윤(김수윤)으로 구성된 3인조 남성밴드로 오는 15일 첫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