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를 앞둔 5인조 걸그룹 '스칼렛' 멤버 지혜가 가수 이지훈 뮤직비디오(MV) 속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이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걸그룹 '스칼렛' 소속사 퍼니컬렉션엔터테인먼트는 베일에 싸여있던 '스칼렛' 멤버를 순차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사라, 라별, 예림에 이어 지혜를 공개했다.
'스칼렛' 멤버 지혜는 가수 이지훈의 일본 활동 시절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으로 발탁됐었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혜는 이지훈이 한류스타로 일본에서 앨범을 발매할 당시 현지용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플라맹고 춤에도 탁월한 재능을 갖고 있어 무용극 '플라맹고 카르멘' 주연 무용수로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또, 백옥같은 피부와 8등신 바디라인을 갖고 있어 패션 발표회에서 메인 모델로 낙점되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목을 받기도.
소속사 측은 “지혜는 풋풋한 감성 소녀 이미지부터 세련되고 성숙한 여인 등 카멜레온과 같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준비된 만능 엔터테이너”라며 “걸그룹 '‘스칼렛’ 은 각기 다른 5색 컬러를 갖고 있는 멤버들로 구성됐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퍼니컬렉션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 '스칼렛'은 2014년 2월 중순 첫 디지털 싱글 'Do Better'로 가요계 데뷔한다. '스칼렛'은 향후 마지막 멤버 소개해 앨범 재킷 이미지, 뮤직비디오, 음원 공개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