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찌개양념 브랜드인 ‘백설 다담’이 스키장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뜨끈한 국물 요리와 다담 제품을 나눠주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 강원도 원주시 ‘한솔 오크밸리 스키장’의 스노우광장에서 추위에 지친 스키어와 보더들에게 약 2000개의 백설 다담 샘플링 제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갖은 양념이 들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찌개요리를 만들 수 있는 ‘백설 다담’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백설 다담’은 앞서 15일에도 다담으로 끓인 냉이된장찌개를 제공하는 시식행사를 펼친 바 있다. 또한 룰렛 게임을 통해 무료 리프트권, 다담 파우치 제품, 백설 허브맛솔트와 허니 머스타드 소스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서는 총 2000여개의 샘플링 제품이 소진됐으며 약 1500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룰렛 이벤트와 시식행사에 참가했다.
한편 백설 다담은 요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갖은 양념이 다 들어간 프리미엄 찌개양념 브랜드다. 된장찌개전용, 청국장찌개, 얼큰한찌개 용기 3종과 편리성을 강조한 파우치형 제품인 정통된장찌개전용, 냉이된장찌개, 순두부찌개용양념, 부대찌개양념, 뚝배기청국장찌개양념, 쇠고기우렁강된장비빔양념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박수진 기자 psj627@
뉴스웨이 박수진 기자
psj62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