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가 26일부터 교촌 샐러드와 닭가슴살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샐러드 메뉴를 통해 교촌치킨의 건강 입맛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류인플루엔자(AI)로 인한 소비자의 우려를 해소시킨다는 계획이다.
권원강 교촌에프앤비 회장은 “자칫하면 나른해지기 쉬운 봄날을 맞아 교촌치킨 치샐을 통해 건강한 입맛을 찾아드리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180도에서 조리하는 교촌치킨의 안심레시피를 널리 알려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26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7일간, 교촌 허니오리지날 구매 고객에게 교촌 샐러드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허니오리지날 주문 고객에게 제공되는 교촌 샐러드는 지난해 10월에 출시된 제품으로 신선한 5가지 채소와 상큼한 드레싱(블루베리, 오렌지)으로 치킨만으로는 부족한 비타민과 섬유질을 보충해주는 제품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다음 달 12일부터 25일까지 14일간 교촌치킨세트(교촌치킨+샐러드) 구매 고객에게 ‘부드러운 닭가슴살’ 1팩을 무상으로 증정해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부드러운 닭가슴살’은 샐러드에 곁들이면 좋은 제품으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수진 기자 psj627@
뉴스웨이 박수진 기자
psj62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