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4인조 걸그룹 ‘1PS(원피스)’가 첫 디지털 싱글 ‘The First Score'의 타이틀곡 '여자이니까’ 티저 영상을 27일 공개 했다.
27일 Mnet 음악방송 '엠카운트다움'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가질 4인조 보컬그룹 원피스는 네명의 화음이 돋보이는 데뷔 앨범 'The First Score' 타이틀곡 '여자이니까' 티저 영상을 각종 음악 사이트와 유투브 채널인 원더케이(1theK), 원피스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 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원피스는 타이틀곡 '여자이니까'의 사랑스러운 멜로디에 어울리게 사랑에 빠진 듯한 수줍은 여자의 얼굴을 띄고 있으며 클로즈업 샷에서는 깨끗한 이미지의 멤버 네명의 비쥬얼이 돋보인다.
기존 걸그룹의 '19금' '섹시' '노출' 콘셉트와는 정반대로 '청순' '순수' '깨끗함'이 두드러지는 컨셉으로 가요계 문을 두드린 원피스의 모습에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기대와 반응이 상당하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나랑 새하, 소녀시대 태연이랑 에프엑스 크리스탈 닮았다 완전 예뻐!” “티저 영상인데 뭐 이리 사랑스럽지? 뮤비 빨리 공개해주세요” “기존 걸그룹이랑 다른 콘셉트니까 더 새롭다 엠카 데뷔 무대니까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첫 데뷔곡 ‘여자이니까’로 새롭게 나타난 4인조 보컬 그룹 원피스는 섹시 컨셉과는 반대인 사랑스런 모습으로 27일 음악방송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며 3월 3일 멜론,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몽키3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