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스칼렛의 첫 디지털 싱글곡 ‘Do Better’ 티저 뮤직비디오(이하 뮤비)가 4일 정오 공개됐다.
4일 멜론, 벅스뮤직, 몽키3, 지니, 소리바다 등 전 음악 서비스 포털에서 낮 12시 ‘Do Better’ 티저 뮤직비디오가 선 공개됐다. 오는 6일 스칼렛은 첫 디지털 싱글곡 ‘Do Better’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 버전을 오픈하면서 가요계 공식 데뷔한다.
소속사 퍼니컬렉션 측은 “뮤비 스틸컷 공개 후 진홍 입술녀가 누구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 걸그룹 스칼렛 멤버 지혜 사라 아로미 라별 예림 중 한사람이다. 티저 뮤비와 본 뮤직비디오를 통해 비밀이 밝혀질 것”이라며 “걸그룹 스칼렛 뮤비는 애정을 보이지 않고 무책임한 남자친구를 향한 솔직한 심정을 표현한 ‘Do Better’ 가사에 맞게 감성적인 멜로디 그리고 몽환적인 비주얼적인 영상이 결합하면서 지루한 사랑에 지친 여성들의 마음을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스칼렛의 ‘Do better’는 묵직한 일렉트로하우스 비트 위에 펑키한 베이스 사운드가 입혀진 감성적인 댄스곡으로 스칼렛의 열정적인 음악적 컬러를 표현한 곡이다. 비스트 포미닛 지나 등의 곡으로 가요계 검증된 프로듀서 임상혁과 신인작곡가 빅싼초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한편 걸그룹 스칼렛은 4일 티저 뮤비에 이어 6일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각종 방송과 음악 활동을 시작한다. 걸그룹 스칼렛은 사전적 의미인 영국 귀족들이 입던 진홍색과 같이 열정적이면서도 세련미를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 음악그룹이라는 콘셉트를 갖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