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10일 크레온 런칭 3주년을 맞이해 ‘통신비 100% 지원’, ‘타사대체입고’, ‘크레온과의 동행’ 등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통신비 100% 지원’ 이벤트는 신규·휴면 고객이 크레온모바일을 통해 주식을 월 1억원 이상 거래하면 통신비를 내년 1월까지 지원한다.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는 타 증권사의 보유 주식을 크레온으로 대체입고하면 최대 13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달 11일까지 진행하며 중복당첨이 가능하다.
‘크레온과의 동행’ 이벤트는 크레온이 최초 런칭한 지난 2011년에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올해 1월까지 매월 한 번 이상 거래한 고객들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오는 5월 9일까지 진행되며 대상 여부 확인은 이벤트 신청 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 또는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방문계좌를 신청하거나 가까운 은행에서 대신증권 계좌를 개설한 뒤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영업부장은 “창조적인 서비스 제공을 모토로 런칭한 크레온이 3주년을 맞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새로운 마케팅과 서비스를 통해 MTS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지은 기자 pje88@
뉴스웨이 박지은 기자
pje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