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는 11일 출시 30년을 맞은 ‘팔도비빔면’과 20년 된 ‘비락식혜’를 기념하기 위해 ‘3020기념 고객사은 대잔치’를 오는 8월 10일까지 5개월간 팔도랜드 이벤트 사이트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팔도 3020기념 고객과 함께하는 색다른 즐거움, 색다른 여행!’을 목표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경품도 많은 고객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1만660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먼저 팔도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팔도의 라면과 음료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 구매내용(제품·장소·일자 등)을 입력하고 영수증 이미지를 첨부하면 응모가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48명을 선발해 시베리아의 보석이라 불리는 ‘러시아 바이칼호’ 해외여행의 행운이 돌아간다. 추가로 7000명에게는 팔도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지급하며 당첨자는 8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비빔면 레시피 월드컵’과 ‘비락식혜 커플매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소문내기’ 등 참여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2명에게는 ‘러시아 바이칼호’ 해외여행을 10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3600명에게는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비빔면 레시피 월드컵’은 고객이 직접 ‘비빔면’을 활용해 개발한 새로운 요리법을 올리면 심사위원과 고객의 투표를 통해 우승자를 선정하며 대상과 금상 각 1명에게는 해외여행의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최재문 팔도 대표이사는 “‘팔도비빔면’과 ‘비락식혜’가 오랫동안 시장의 선두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의 한결 같은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고객이 주신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고객사은대잔치를 마련하게 됐다. 앞으로도 새롭고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수진 기자 psj627@
뉴스웨이 박수진 기자
psj62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