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작 RPG ‘체인크로니클’의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성도 페스티벌’, ‘아낌없이 드리는 이벤트’, ‘더스티의 실전판매’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성도 페스티벌’은 오는 4월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성도 주점에서 SR 캐릭터와 SSR 캐릭터의 등장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
이어 27일 오후 10시부터 4월30일까지 ‘아낌없이 드리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도 제공된다.
액토즈는 기간 내 신규 가입한 유저 전원에게 ‘SR 캐릭터’ 및 ‘성장의 아르카나’, ‘스태미너의 열매’, ‘부활의 열매’ 등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매일 출석 시 ‘스태미너의 열매’를 게임 플레이 시 ‘정령석 1개’를 추가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기존 유저들에게도 동일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는 4월6일까지 진행되는 ‘더스티의 실전판매’ 이벤트에서는 ‘레어’ 등급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던전이 공개된다. 이벤트 던전에선 무기는 물론 강화 소재까지 등장해 유저들의 무기 성능을 한 층 높이는데 도움을 줄 전망이다.
유창훈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 팀장은 “‘체인크로니클’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부담 없이 체인크로니클의 아름다운 스토리를 감상해 보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