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썸' 콘서트(지세희, 이예준, 길구봉구, 허공, 브라운시티) 출연진들과 동료 가수들의 콘서트 응원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6일 2014 '썸' 콘서트 출연진인 지세희, 이예준, 길구봉구, 브라운시티가 '썸' 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showuent)에서 영상을 통해 인사를 전했다.
폭풍 성량을 자랑하는 지세희는 영상을 통해 "요즘 '썸'이 대세다. '썸'타고 계신 분들은 이번 콘서트에 오시면 '썸' 이상의 것을 얻게 될 것이다"고 전했으며, ‘발라드 포텐녀’ 이예준과 4인조 보컬그룹 브라운시티는 "썸 없으신 분들 책임지고 만들어드리겠다"는 굳은 결의를 보였다.
알앤비 소울이 가득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듀오 길구봉구는 콘서트를 소개하며 "나도 썸 타고 싶다!"라고 크게 소리치며 콘서트장에서 만날 것을 약속했다.
‘썸’ 콘서트 출연진들의 영상 인사 외에도 선후배 동료 가수들의 응원 영상도 눈에 띈다.
가수 이정은 "데뷔하고 처음하는 공연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후배 가수 지세희 응원에 나섰다. 또 이예준과 같은 소속사인 아이돌 보이그룹 소년공화국이 귀여운 모습으로 이예준과 '썸' 콘서트를 응원을 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봄도 오고 썸타러 공연보러 가야지", "진짜 썸 타게 해주시는건가요? 믿습니다", "썸 이상이라고 하니 썸남이랑 갈게요" 등 콘서트 응원 영상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관객과 가수들의 'SOMETHING(썸씽)'을 기대하는 2014 '썸' 콘서트는 오는 11일 저녁 8시 서울 홍대 앞 V-HALL(브이홀)에서 개최되며 쇼유엔터테인먼트 블로그(blog.naver.com/showuent) 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문용성 대중문화부장 lococo@
뉴스웨이 문용성 기자
lococo@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