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티르온라인’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오는 28일까지는 ‘카네이션을 모아모아 효도하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몬스터 처치 시 드랍되는 ‘카네이션’을 모아 NPC에게 가져가면 ‘선조문장 연금석’과 ‘성진석 패키지’, ‘2배 경험치 부적’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31일까지는 ‘5월은 가정의 달! 화목한 가족을 위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야성의 초원 던전’ 이상의 던전을 클리어 시 출석 체크가 되고 날짜에 맞는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26회 이상 출석 체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황야의 혈색 아바타’와 ‘황실 마크’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이어 기간 동안 출석 체크 시 일자에 따라 ‘1.5배 경험치 주문서’, ‘전송 에너지’, ‘전설의 경험치 주문서’, ‘부활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지며 특정 조건을 충족 시 최고급 탈 것 ‘황룡알’, ‘8강 무기’, ‘모바일 상품권 2만 원’ 등이 지급된다.
더불어 5일부터 6월1일까지는 ‘가정의 달과 함께 사이즈 업된 스태프의 미친척’ 이벤트가 진행된다. 총 4주에 걸쳐 각 주차마다 5일 이상 접속한 유저에게 ‘전설의 경험치 주문서’와 ‘수련 경험치 주문서’를 제공하고 매주 추첨을 통해 +11 무기, +12 무기, +13 무기, +14 무기를 지급한다.
끝으로 30일에는 ‘티르온라인’의 첫 돌을 맞이해 축하 글을 남긴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주문서’와 ‘수련 경험치 주문서’를 모두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 15강 무기를, 5명에게 성진석 패키지를 지급할 예정이다.
‘티르온라인’의 ‘에르다의 위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