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오는 31일까지 ‘맥심 모카골드 타임’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가장 생각나는 ‘맥심 모카골드 타임’을 주제로 참여하면 된다.
온라인의 경우 맥심 모카골드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공감 선택’과 ‘직접 등록하기’ 2가지 형식으로 진행된다. ‘공감 선택’에서는 ‘등산, 캠핑 등 야외 활동 중’, ‘정신없이 일하다가 잠시 쉬는 타임’ 등에서 선택하면 되고 ‘직접 등록하기’에서는 나만의 모카골드 타임을 작성하면 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국 주요 마트에서 맥심 모카골드 150개입 이상 규격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왼쪽 상단에 있는 고유번호를 모카골드 홈페이지에서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9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신라호텔 숙박권, CJ 식사 상품권, CGV 골드클래스 영화관람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소비자들과 맥심 모카골드가 생각나는 순간을 하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맥심 모카골드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선영 기자 sunzxc@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sunzx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