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글로벌 메신저 라인은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 랑콤과 함께 두 번째 ‘LINE 럭키찬스’를 23일까지 진행, 랑콤 제품들을 선물한다고 19일 밝혔다.
‘LINE 럭키찬스’는 라인이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지난 2월에 처음 선보인 이벤트 계정으로 파트너사와 함께 이용자들에게 라인을 통한 또 다른 즐거움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랑콤 제니피끄 신제품 체험키트,파우치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은 ‘LINE 럭키찬스’ 계정을 친구로 추가하고 대화창에 ‘럭키찬스’를 입력하면 바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하루에 한번씩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랑콤의 제니피끄 제품 구매 시 특별 제공되는 샘플세트 교환 쿠폰과 별도 제작된 ‘랑콤 LINE 럭키찬스’ 스티커를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전세계 4억3000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한 라인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첫번째 정규 브랜드 스토어 ‘라인 프렌즈 스토어’를 오픈하고, 구스타프베리, 북바인더스디자인 등 북유럽 유명 브랜드와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는 등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지원하고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