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의 레전드이자, 초긍정녀로 시청자들의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은 허예은이 쇼핑몰 사장님으로 변신했다.
스토리온은 지난 22일,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렛미인’ 시즌2에 출연했던 허예은의 현재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허예은은 쇼핑몰 오너로 변신, 어엿한 사장님으로 일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 엄청난 화제가 됐던 미모도 여전하다.
허예은은 지난 2012년 방영했던 ‘렛미인’ 시즌2 6화에 출연했던 도전자로, 심각한 주걱턱 때문에 말하는 것도, 음식물을 섭취하는 것도 쉽지 않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활달하고 긍정적인 성향과, 뇌성마비 1급 동생을 지극정성으로 돌보는 착한 누나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했다. 렛미인 선정 후 완벽하게 달리진 모습이 알려지며, 연일 그녀의 이름이 포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를 점령하기도 했었다.
‘렛미인’ 출연 후 2년, 허예은은 대학을 졸업하고 쇼핑몰 운영에 도전했다는 소식이다. 아직 수익이 많지는 않지만 수익금 일부를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병원 치료를 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고 한다. 병원 검사 및 치료비 지원은 물론, 정서적인 문제를 앓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심리치료비용까지, 야무진 기부를 하고 있다고.
허예은은 “렛미인 출연 후 모든 일에 자신감이 생겼다. 내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고 있다는 점이 가장 달라진 점이다. 앞으로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한편, 허예은은 렛미인 제작진과의 인연을 꾸준히 이어가며 ‘렛미인4’ 공식 포스터와 프로모션 영상에서 ‘뒷모습 미녀’로 깜짝 출연하기도 했다. 시즌4로 다시 돌아오는 ‘렛미인’은 오는 29일 밤 11시 스토리온 채널에서 첫 방송한다.
문용성 대중문화부장 lococo@
뉴스웨이 문용성 기자
lococo@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