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크레온은 10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상장지수펀드(ETF) 거래 고객에게 상품권 증정 및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ETF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ETF도 크레온’ 이벤트는 한 주간 크레온으로 ETF를 2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추첨을 통해 총 6주간 매주 10명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며 매주 금요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중복당첨이 가능하며 거래금액이 많아질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 ‘ETF 수수료 무료’ 이벤트는 최초신규 또는 휴면 고객 중 수수료 무료를 신청한 고객에게 올해 말까지 ETF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현재 진행중인 크레온 실전투자대회 참가자가 이벤트 신청 시 실전투자대회에서 수수료 없이 ETF 거래를 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방문계좌를 신청하거나 가까운 은행에서 대신증권 계좌를 개설한 뒤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영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투자대안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ETF에 부담 없이 투자해 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와 서비스로 찾아 뵐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크레온 고객감동센터로 하면 된다.
박지은 기자 pje88@
뉴스웨이 박지은 기자
pje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