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7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게임인재단, ‘제 4회 힘내라 게임人상’ 시상식 개최

게임인재단, ‘제 4회 힘내라 게임人상’ 시상식 개최

등록 2014.06.18 09:54

이선영

  기자

공유

게임인재단은 지난 17일 ‘제 4회 힘내라 게임人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루팡-전설의 보물’을 개발한 ‘블루윈드’와 ‘판타지 비트’의 개발사 ‘I&C 소프트’에 상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게임인재단 제공게임인재단은 지난 17일 ‘제 4회 힘내라 게임人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루팡-전설의 보물’을 개발한 ‘블루윈드’와 ‘판타지 비트’의 개발사 ‘I&C 소프트’에 상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게임인재단 제공


게임인재단은 지난 17일 ‘제 4회 힘내라 게임人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루팡-전설의 보물’을 개발한 ‘블루윈드’와 ‘판타지 비트’의 개발사 ‘I&C 소프트’에 상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홍두선 블루윈드 대표는 “아직은 부족한 ‘루팡-전설의 보물’을 세계에서도 통하는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내도록 노력하겠다”며 “언젠가 그 성과를 다른 많은 개발사와도 나눌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한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오일권 I&C 소프트 대표는 “‘판타지 비트’를 개발하면서 어렵고 힘든 점도 많았다”며 “이번 ‘힘내라! 게임인상’의 버프를 받아 더욱 정진하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최종 수상 업체인 ‘블루윈드’와 ‘I&C소프트’ 에게는 각각 ▲개발 지원금 1,000만원 지원 ▲카카오 게임하기 무심사 입점 ▲NHN엔터테인먼트 서버 및 네트워크 지원 ▲프로모션용으로 활용 가능한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및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아이템 쿠폰 지원 ▲와이디온라인 고객서비스(CS) ▲네시삼십삼분의 크로스 프로모션 마케팅이 제공된다.

한편 ‘제 5회 힘내라 게임인상’은 오는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한다.

이선영 기자 sunzxc@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