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은 ‘사이퍼즈(Cyphers)’의 서비즈 3주년 기념 유저 간담회를 열고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최초 공개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네오플은 22일 경기도 일산 야외극장 ‘오픈엠’에서 ‘힐링’ 테마로 유저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200여 명의 유저가 참석했고 서로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했다.
특히 네오플은 이날 올 여름 선보일 업데이트 콘텐츠도 최초 공개했다.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로 매칭 및 랜덤 시스템 개편, 캐릭터 밴픽 룰 추가, 유니크 아이템 밸런싱 등 다양한 변화를 예고했고 올 여름 신규 캐릭터 ‘벨져’도 깜짝 공개했다.
이날 행사 현장에서 ‘단호한K의 게임 이슈 쇼’ 세 번째 방송을 진행해 사이퍼즈 운영진과 유저들이 이날 공개된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사이퍼즈 BGM 연주팀 ‘리치스톡’이 축하 공연으로 사이퍼즈 게임 음악을 라이브 연주로 선보였다.
무대 행사 외에도 유저들은 개발자들과 개별 면담을 가지는 ‘미니 간담회’, 손 마사지, 닥터피쉬 테라피 체험 코너 등 이색적인 힐링 프로그램을 즐기며 휴식의 시간을 가졌다.
노정환 네오플 실장은 “유저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의견을 듣고 대화하며 오히려 운영진이 더 많이 배운 것 같다”며 “3년간 꾸준히 많은 애정을 쏟아주신 유저분들께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와 재미있는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선영 기자 sunzxc@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sunzx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