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9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아주저축은행, 온라인 대출상품 ‘다이렉트론’ 출시

아주저축은행, 온라인 대출상품 ‘다이렉트론’ 출시

등록 2014.06.25 07:53

이나영

  기자

공유

사진=아주저축은행 제공사진=아주저축은행 제공


아주저축은행은 고객들이 인터넷, 모바일 및 전화로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아주저축은행 다이렉트론’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주저축은행 다이렉트론’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성인을 대상으로 최저 금리 9.9%, 최대 한도 3000만원, 최대 상환기간 60개월을 제공한다.

다이렉트론 홈페이지(directloan.ajusb.co.kr)에서 고객이 간단한 정보입력과 본인인증을 통해 대출 진행 가능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대출이 실행되기 전까지는 고객의 신용도에 전혀 영향이 없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이렉트론 모바일페이지(m.directloan.ajusb.co.kr)에 접속하여 대출 상담신청을 예약을 하거나, 클릭 한번으로 저축은행의 콜센터로 바로 연결해 전문상담원을 통해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아주저축은행은 다이렉트론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인터넷대출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예약상담신청 대신 인터넷대출신청을 해주신 고객 중 매일 추첨을 통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주저축은행 관계자는 “개인신용대출상품의 금리, 한도 경쟁력뿐 아니라 신속·편의성이 매우 중요하다고 판단해 다이렉트론을 출시했다”며 “신뢰할 수 있는 저축은행에서 빠르게 간편하게 대출받기 원하는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lny@

뉴스웨이 이나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