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그룹 '놀자(NOLZA- 야르(리더), 빠세, 범상, 두철)'의 두번째 싱글곡 '부비붐(BUBI BOOM)'이 23일 공개됐다.
활력 넘치는 그룹 놀자의 '부비붐'은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에 유니크한 후렴구가 반복된다. 머리에 맴도는 후렴구에 온몸을 들썩거리며 춤을 추고 싶게 만드는 곡. 놀자의 유니크한 컨셉과 ‘부비붐’ 퍼포먼스를 함께 만나면 빠져 나올 수 없는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놀자의 ’부비붐‘ 뮤직비디오는 가수 이정이 직접 기획과 연출을 맡아 눈길을 끈다.
그룹 놀자는 지난 달 16일 공개된 첫번째 싱글앨범 ’So High‘의 타이틀곡 ’춤이나 추자‘를 발표해 음원이 상위권에 랭킹되고 폭소를 유발하는 메이킹 영상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이 곡은 프로듀싱 팀 ‘파이브어클락(이정, 박상준, 한관희)’이 맡아 컴백 전 많은 기대를 모았다.
소속사 라우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획일화된 아이돌 댄스 음악 속에서 그룹 놀자만의 파워풀한 무대 장악력을 기대해도 좋다” 라며 “기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독창적인 모습들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가요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신인그룹 ‘놀자(NOLZA)'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방송 예정인 MBC MUSIC '쇼챔피언'에서 신곡 ‘부비붐(BUBI BOOM)‘의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