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여성 고객을 겨냥한 ‘삼성전자 S골드러시 NX 미니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미니박스’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NX 미니 구매 후 제품 등록을 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미니액자 겸용 포토엽서 핑거스트랩, 파우치가 담긴 미니박스를 증정한다.
특히 1000개의 미니박스 중 100개는 파우치 대신 고급 에코백으로 구성된 '미니박스 스페셜 에디션'이 제공된다. '미니박스 스페셜 에디션' 수령자 중 미니박스에 포함된 인증 코드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면 50명을 추첨해 신진 디자이너 윤세나 백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미니박스 수령자가 NX 미니, 미니박스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 프로필로 변경하면 50명을 추첨해 포토북 제작쿠폰, 아크릴 액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X미니는 아메리카노 한잔보다 가벼운 158g 무게와 동전 지갑보다 얇은 22.5mm 슬림 디자인에(본체기준), 회전식 디스플레이와 스마트 공유 기능으로 셀피(Selfie, 본인 촬영)는 물론, 위피(Wefie, 단체 촬영)까지 가능한 미러리스 스마트카메라다.
최원영 기자 lucas201@
뉴스웨이 최원영 기자
lucas201@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