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WIN B팀의 비아이(B.I)와 바비(BOBBY)의 Mnet ‘쇼미더머니3’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5일 오후 7시 YG공식블로그를 통해 공개된이번 티저는 ‘B.I&BOBBY-SHOW ME THE MONEY 3’라는 타이틀의 다큐멘터리 무비 형식으로 제작된 약 1분짜리 영상이다.
영상에는 힙합스타일의 비아이와 바비가 한강 망원지구에서 햄버거를 먹고, 춤을 추기도 하고, 농구와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등 이들의 젊고 자유로운 모습이 담겼다.
특히 모자와 티셔츠, 안경에 양말까지 오렌지 컬러로 맞추며 자신만의 개성이 드러나게 스타일링한 바비는 모노톤의 배경과 대비를 이루며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필름영화와 같은 독특한 미장센과 두 사람의 꾸미지 않은 리얼한 표정 등이 돋보인다.
비아이와 바비는 지난해 방영한 YG 신예 남자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후 이즈 넥스트 : 윈(WHO IS NEXT:WIN)’을 통해 수준급의 랩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아이돌이라는 개념을 뛰어넘어 실력으로 승부하겠다는 두 사람은 ‘쇼미더머니3’의 3차 오디션을 나란히 통과했다. 3차 경연에서 탈락했던 비아이는 패자부활전으로 주어진 마지막 기회에서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며 무사히 통과하게 됐고, 느낌 있는 랩으로 실력발휘 중인 바비는 어린 나이임에도 여유로운 모습으로 강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4화에서는 비아이는 타블로와 마스터우 팀을, 바비는 도끼와 더 콰이엇 팀을 선택해 두 사람은 경쟁을 피할 수 없게 됐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