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2일 목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급여통장 금리 낮다면···씨티銀 ‘참 착한 월급 통장’ 주목

급여통장 금리 낮다면···씨티銀 ‘참 착한 월급 통장’ 주목

등록 2014.08.11 16:46

손예술

  기자

공유

연 2.0%(세전) 금리에 수수료 우대 혜택

연 2% 금리(세전)를 제공하는 씨티은행의 '참 착한 월급 통장'이 11일 출시됐다. 사진=씨티은행 제공연 2% 금리(세전)를 제공하는 씨티은행의 '참 착한 월급 통장'이 11일 출시됐다. 사진=씨티은행 제공


지금 사용하고 있는 급여통장의 금리가 낮다면 새로운 급여통장으로 눈여겨보자.

한국씨티은행은 급여 이체 실적에 따라 높은 금리(연, 세전 2.0%, 11일 현재)와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참 착한 월급 통장’을 11일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참 착한 월급 통장은 급여 이체를 충족하는 모든 고객에게 2.0%(연, 세전)의 금리를, 급여 이체 미발생 고객에게는 0.1%(연, 세전)의 금리를 우대 적용한다.

또 급여 이체 조건 충족 시 씨티은행 자동화기기(ATM)를 이용한 출금 및 당·타행 이체 수수료,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폰뱅킹 수수료, 타행 자동화기기(ATM)를 이용한 출금·이체 수수료가 무료다. 단, 제휴 ATM 이용 시에는 수수료가 면제되지 않는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급여 이체 실적이 충족된다면 예치 금액 및 기간에 관계 없이 약정된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 상품의 가입대상은 실명의 개인으로 영업점을 통해 신규로 가입할 수 있고 최소 가입금액에 제한이 없으므로 누구나 부담 없이 상품을 개설할 수 있다.


손예술 기자 kunst@

뉴스웨이 손예술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