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열의 깜짝 생일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KBS2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연출 성준해, 이은미/이하 '하이스쿨') 스태프들이 바쁜 촬영 일정 중에 생일을 맞은 이성열(황성열 역)을 위해 깜짝 생일 파티를 마련한 것.
지난 27일 바쁜 촬영 일정 속에 생일을 맞은 이성열은 ‘하이스쿨’ 제작진이 마련해준 생일파티에서 동료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성열은 코끝에 생크림을 묻힌 채 생일 케이크를 들고 귀엽게 브이를 그려 보이며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공개된 또 한 장의 사진에는 극중 이성열의 부모 역을 맡은 조연우와 최수린이 함께 생일을 축하하며 이성열을 사이에 두고 손장난을 치는 등 단란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재연 작가가 생일케이크와 피자를 손수 준비해 스탭과 배우들이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성열은 바쁜 와중에도 자신의 생일을 챙겨 준 스태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함께 고생하며 촬영을 같이 한 분들이 이제 정말 한 가족처럼 느껴진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이스쿨’ 지난 주 방송에서는 이슬비가 천사로 돌아가기로 결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슬비는 억울하게 도둑 누명을 쓴 자신을 지켜주려다 우현과 성열이 힘들어지는 것을 보고 다시 천사로 돌아가기 위해 블랙북에 서약을 맺었다. 특히 방송 말미에 슬비와 우현의 슬픈 이별이 예고되면서 시청자들의 가슴을 애타게 하고 있다.
KBS2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