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시안게임 공식타임키퍼인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성화 주자로 배우 클라라와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동준이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티쏘 관계자는 '건강미녀'로 잘 알려진 클라라는 평소 건강미 넘치는 밝은 이미지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 동준은 ‘체육돌’이라는 닉네임으로 스포츠 관련 떠오르는 절대 강자로 이번 아시안게임의 티쏘 브랜드의 성화 봉송 대표주자로서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 생각된다고 밝혔다.
배우 클라라는 오는 9월 18일 인천 동구 동 인천 북 광장에서 중앙시장까지 약 200m의 구간을, 동준은 인천아시안게임 개막일인 9월 19일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우체국에서 부평타워 Q까지 약 277m를 뛸 예정이다.
2014 인천아시안게임 성화 봉송 주자 클라라 동준 선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인천아시안게임 성화 봉송 주자에 클라라 동준? 잘 어울리네", "인천아시안게임, 이제 정말 얼마 안남았구나", "인천아시안게임, 클라라 동준 둘다 건강미남미녀들이지" "인천아시안게임 기대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천아시안게임은 오는 9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 16일간 진행된다.
최원영 기자 lucas201@
뉴스웨이 최원영 기자
lucas201@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